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박세리 그릴

by 기드리다 2020. 9. 6.

나혼자산다 박세리 편을 보다가 박세리 그릴을 급하게 찾아봤습니다.

 

 

아래에서 정보 확인하실게요.ㅎ

 

나혼자산다 박세리 그릴

 

나혼자산다에 박세리가 나오면서 급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안정환, 현주엽, 김동현과 같은 남자 운동선수들만 나오다가 여자 운동선수는 신선한 것 같아요.

 

박세리씨는 77년생으로 44살인데요. 방송에서 공개구혼도 하시고 ㅎ 상금 수령액만 200억이 넘는다고 말씀하셨죠. 지금은 더 많겠죠?

 

박세리씨가 플렉스로 서울에 집을 하나 더 장만하시고 집정리 하시다가 닭고치를 그릴에 구워 드시던데 정말 맛있겠더라구요. 사진을 다시 봐도 맛있게 보이네요.

 

작은 화로를 2개나 해서 드시네요. ㅎ 

요즘 같이 혼자 사시는 분이 많으니 1인 화로로 사용하시면서 TV를 보며 느긋하게 식사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박세리씨 확실히 먹을 줄 아시네요. 준비된 스포테이너에요 ㅎ

 

정맛 맛있게 드시던데 꿀맛이겠어요.

 

양념이 있는 닭꼬치는 은은하게 구워야 하는데요. 전기그릴이기 때문에 온도를 조절하여 은은하게 구울 수 있을거 같아요.

 

 

 

일렉트로맨 혼족 미니 화로그릴 EGF-H1901

COUPANG

www.coupang.com

 

박세리 그릴 = 일렉트로맨 그릴 =  델리 미니 직화그릴

박세리 그릴과 비슷하죠? 방송에서는 닭꼬치만 드셨지만 해산물이나 조개류를 구워먹어도 좋을거 같네요.

컴팩한 사이즈라서 식탁 위에 올려도 잘 어울리겠어요.

가정에서는 숯불을 사용할 수 없으니 직화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간편하게 박세리 그릴이 제격인거 같아요. ^^

 

 

플레잇 국내산 파닭꼬치 50g x 12p + 숯불데리양념소스 150g 세트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