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양산 고기 맛집 물금역 늦게까지 하는 칠칠집

by 기드리다 2021. 4. 4.

양산 물금역 근처에 새벽 2시까지 하는 양산 고기 맛집으로 칠칠집을 소개합니다.

 

고깃집들이 저녁 10시까지 하여 눈치보며 고기 먹을 때가 많았는데 이 가게는 새벽 2시까지 하니 너무 마음이 편합니다.

 

 

전화번호: 0507-1382-6077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로 25 1층
영업시간: 매일 16:00~02:00 마지막 주문 01:00

 

위에 지도와 같이 물금역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위의 카카오 지도를 확대해보세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

 

주차는 인근 도로나 걸어오시는게 편하실 거 같아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2

 

원래 칠칠집은 부산 화명에 본점이 있어요. 그곳이 유명하다 하는데 양산 물금에 생겨서 좋네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3

 

주변 아파트 입주 시기에 맞춰 개업하여 사람이 북적거리네요. 손님들이 사람이 많아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4

 

영업시간이 말씀 드린 대로 새벽 2시까지이죠? 하지만 마지막 음식 주문은 새벽 1시랍니다.

 

양산-고기-맛집-칠칠집5

 

칠칠집 고기 1분 7,700원

기본적으로 가격이 고기 1인분(100g)에 7,700원이랍니다. 그래서 칠칠집인가봐요. 도깨비살이 인기 있는데 품절되는 메뉴랍니다.

 

 

주로 저는 2명이 가면 세트 메뉴 35,000원 짜리를 주문합니다. 내 맘대로 4인분 + 김치찌개 + 치즈 5조각을 주는데 너무 저렴하고 가성비 좋아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6

 

 괜찮은 고기집 가면 5만 원 이상 나오는데 칠칠집은 가성비가 좋아서 부담이 없네요. 밑반찬들도 일반 고깃집과 달리 돼지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소스류, 반찬들이 많아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7

 

가게 인테리어도 신상 양산 고기 맛집으로 깔끔합니다. 테이블도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어 청결하네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8

 

가게 조명도 너무 분위기가 좋네요. 다만 북적거리는게 술집 같은 점은 이해하시는 게 좋아요. 아무래도 늦게까지 하는 고깃집이라 그런 거 같습니다.

 

양산-고기-맛집-칠칠집9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10

 

칠칠집 쌈은 없지만 다양한 반찬과 소스로 구성

돼지고기를 김에 싸 드셔 보셨나요? 생각보다 괜찮아요. 특히 갈치 속젓을 같이 주는데 젓갈 좋아하시는 분은 너무 좋습니다.  제주식 흑돼지에 멸치 멜젓과 다른 개운한 맛이 정말 좋습니다.

 

양산-고기-맛집-칠칠집11

 

오이장아찌도 같이 곁들이면 좋습니다. 다양하게 구색을 맞춰 먹으니 느끼하지 않아 많이 먹을 수 있네요. 아무래도 쌈을 주지 않기 때문에 이런 곁들임 소스와 반찬류가 많네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12

 

지금 굽고 있는 건 돼지 도깨비살입니다. 돼지 특수부위인 거 같은데 이거 꼬들하니 맛있어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13

 

또한 얇아서 금방 익으니 너무 좋습니다.

 

양산-고기-맛집-칠칠집14

 

구워 먹는 치즈도 구워서 같이 나온 꿀에 먹으면 궁합이 매우 좋아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15

 

공깃밥 대신 초밥을 시켜서 싸 먹어 봅니다. 이것도 밥처럼 먹을 수 있고 고기에 싸서 먹을 수 있고 좋네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16

 

이거 오겹살인 거 같은데.. 아무튼 냉동이지만 고기 품질이 좋아서 그런지 맛있네요. 그리고 금방 익어서 바로바로 먹으면 질기지 않아요. 같이 나오는 찌개는 맛은 나쁘지 않은데 금방 식어 버리네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17
양산-고기-맛집-칠칠집18

 

칠칠집 김치말이국수 추천

마지막으로 김치말이국수로 입가심을 해봅니다. 이거 강추입니다. 여름에 이거 먹으면 진짜 시원하겠어요.

 

양산-고기-맛집-칠칠집19

 

다시 보니 칠칠집 먹으러 양산을 방문해야겠군요.

 

양산 고기 맛집으로 물금역에서 늦게까지 하는 칠칠집 후기였습니다. 제가 여러 번 방문한 집으로 주변에 들르신다면 괜찮은 양산 고깃집이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