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손나은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자극사진 모음 (동생, 보조제)

by 기드리다 2020. 9. 26.

 

 

오늘은 묘한 매력이 무한 발산하는 손나은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다어이트 자극사진을 모아봤어요.

그리고 손나은 양의 동생에 대한 정보와 다이어트 보조제 정도 같이 확인하실게요.

 

손나은인스타그램
출처: 손나은 인스타

 

▶출생: 1994년 2월 10일

신체: 168cm, 45kg

소속그룹: 에이핑크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데뷔: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수상: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스타상

 

손나은 키와 몸무게 정말 이상적이네요.

그룹 에이핑크의 넘사벽 탑 손나은에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청순한 외모와 함께 섹시한 몸매가 부각되는 사진을 모아봤어요~

 

 

아디다스 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에이핑크 손나은!

 

 

최근 사진인데 물이 올랐군요~

 

 

손나은 동생

손나은 양 동생은 손새은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FPGA)에 입회한 프로골퍼입니다. 엄청난 유전자로 175cm의 큰 키에 수려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지난해부터 타이틀리스트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손새은씨는 손나은의 동생보다는 골프 선수로 알려지기를 원한다고 하네요. 프로 골퍼도 돈을 잘 벌고 능력 있죠. 외모도 출중하시고 정말 매력적인 집안입니다.

 

손새은양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뛰고 있는 재미동포 미셸 위(30)를 보고 처음 골프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약간 분위기가 겹치는 면이 있죠. 미셸 위는 182cm, 손새은은 175cm로 모두 장신이네요.

언니보다 동생이 더 키가 크네요. ㅎ

 

둘이 길거리 다니면 많은 남자들이 쳐다 보겠군요.

 

언니가 질투가 날 법 하지만 그래도 언니가 유명한 스타라서 좋을 거 같아요.

 

 

베스트 사진 ㅎ

 

 

얼굴 근접사진도 정말 이쁘네요.ㅎ

 

 

기본적으로 연예인들은 말랐어요.ㅠ 다이어트 필수!

 

 

아디다스 츄리닝도 잘 어울리는 손나은!

 

 

손나은 다이어트 자극사진 괜찮나요?

위에 사진은 손나은 인스타그램 첫 번째 사진이네요.

 

손나은 다이어트 자극사진

 

손나은 다이어트 보조제: 칼로바이

▶▶제품 정보 및 가격 알아보기

 

칼로바이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헬스케어(단백질보충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할 만큼 1위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손나은과 또 다른 남자 몸짱 스타 김종국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칼로바이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네요.

 

여기까지 에이핑크 손나은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자극사진 모음을 마무리합니다.

이제 이쁜 것도 모자라 우아함과 도도한 매력까지 넘사벽 손나은 양의 활발한 활동을 기원합니다.

손나은 동생분도 프로선수로 손나은 양 버금가도록 널리 알리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