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추천

by 기드리다 2020. 9. 29.

 

코로나19로 인해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는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몸의 장에 면역세포 70%가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우리 부모님이 평소 하시는 말씀이 '잘 먹고 잘 싸야 한다'라고 하셨는데요. 그만큼 우리 장 건강이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과학적인 연구 결과로 증명된 사실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면역력 강화를 위해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추천드리기 위해 제품 소개 및 실제 사용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소개드리는 제품은 국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이미 주변에서 드시는 분이 많아서 낯에 익은 제품일 거예요.

 

프로바이오틱스2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추천

상기 차트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트렌드 검색 기능 통하여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에 대한 사람들의 검색 관심도를 조사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계속하여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년에 2019년도에 매출 2000억 원을 돌파한 국내 1위 유산균 제품이 되었어요. 매출 2000억 원이 감이 안 잡히시죠? 2019년 기준으로 짜파게티 1년 매출이 1500억 원 정도이고 또 다른 국민 제품인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골드가 800억 정도 판매되었다고 하니 얼마나 잘 많이 팔리고 있는지 감이 오실 거예요.

 

2018년도에 3초에 1개 꼴로 팔리던 제품이 현재 1초에 1개 꼴로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코로나19로 인한 면역력 관리를 위해 먹기 시작했는데 주변에 이미 드시는 분이 많더라고요.

 

그렇다면 무슨 장점을 판매 1위 상품이 되었을까요?

 

프로바이오틱스3

 

분말 타입으로 섭취 간편함

면역력 높이는 유산균을 드시기 위해서 우리는 보통 유산균 요구르트를 많이 드시죠? 하지만 요구르트에 설탕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관심 계시는 분들은 실제로 요구르트를 직접 만들어서 드시는 분도 많았죠.

 

요즘에는 요구르트 제품군이 다양해져 그릭 요거트나 무설탕 요구르트 제품도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 거 사다 놓고 챙겨 먹지 못해서 유통기한 때문에 다 못 먹고 버리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또 다른 발효식품인 김치는 나트륨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께는 적합하지 않죠.

 

프로바이오틱스3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보관 및 섭취가 간편하도록 분말 타입으로 개별 포장되어 실온에 보관할 수도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직장 책상 서랍에 두고 잊지 않기 위해 미리 꺼내 놓고 챙겨 먹고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4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보관 편리성

사실 유산균에 대한 필요성을 일찍이 알고 있어서 직구 사이트 오플닷컴에서 구매해서 챙겨 먹었었는데요.

이 미국 제품은 단점은 바로 냉장 보관해야 약효가 유지된다는 점이었어요. 하지만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실온에 보관이 가능해서 몇 통 구매해서 집이랑 직장에 각각 보관하며 먹으면 간편하고 편리해요.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중요한 가격에 있어요. 아무리 몸에 좋더라도 요즘 같은 불경기에 가성비가 중요하잖아요?

 

프로바이오틱스4

 

프로바이오틱스란?

 

 

어렵게 설명해 놓은 글들이 많은데 단순하게 좋은 유산균으로 봐도 무방합니다.

뭔가 팔기 위해서는 거창하게 어렵게 보이는 게 중요하기도 하죠. 새롭고 좋은 유산균이라 멋진 이름을 붙여주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5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가성비 좋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저는 이마트 쓱배송으로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1통에 10,900원에 구매했어요. 사진과 같이 1통에 5 봉지가 들어 있는데 1 봉지에 10포씩 들어있어요. 그래서 1통에 50포가 들어있고 1포에 218원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6

1일 1회 1포 편리한 복용 방법

1일 1회 복용하면 되니까 시중에 유산균 요구르트보다 얼마나 저렴한지 알 수 있죠? 저처럼 귀찮지만 건강은 챙겨야겠다 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프로바이오틱스7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추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먹는방법

말씀드렸다시피 락토핏은 1회 1포만 드시면 됩니다. 복용 시 생유산균이기 때문에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음식이나 물과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공복 상태에서 물 없이 드셔야 효과가 있음을 기억하세요.

 

프로바이오틱스8
종근당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10

 

여러 좋은 기능이 많지만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존재한다는 사실에 놀라웠어요. 어쩐지 화장실이 불편하면 얼굴에 뾰루지도 많이 나고 컨디션이 좋지 않더라고요.

 

락토핏

 

국내 대기업 제약회사인 종근당에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나이와 생활 패턴에 맞는 제품 종류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어요. 그중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추천드리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가족끼리 나눠 드실 수 있도록 설계된 공통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알아보신다면 일단 마음 속 구매 목록에 올려두시고 제품에 대한 실제 세부 정보과 가격을 알아보세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복용 후기

여기까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추천을 드렸는데요. 저는 이 제품을 계속 꾸준히 먹을 생각이에요. 왜냐하면 저는 장이 약해서 여러 유산균을 경험해봤는데 이 제품이 가격도 부담 없고 화장실에서 이미 효능을 봤기 때문이죠. ㅎ 이런 좋은 제품을 출시해준 종근당에게 감사하네요.ㅎ

또한 저는 블랙커피만 마시는데 설탕이 없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낮과 밤 기온 차가 큰 계절이라 감기 걸리기 좋은 계절입니다. 찬 바람이 불어오면서 독감과 결합된 트윈데믹이 올까 봐 모두 두려워하고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건 개인의 건강관리와 면역력 관리이니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