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안선영 다이어트 식단과 인스타그램 자극 사진

by 기드리다 2020. 10. 7.

방송이 안선영 씨가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하셔서 다이어트에 관해 얘기하셨는데요. 평소 호감이 있는 안선영씨에 대해서 더 관심이 생겨 안선영 다이어트 식단과 인스타그램에서 좋은 정보를 찾아서 공유드려요.

 

안선영다이어트
안선영 다이어트 식단

 

방송인 안선영 씨는 2013년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어요. 

 

 

위 사진이 바로 훈남 남편이신데 남성성이 물씬 풍기고 잘 생겼네요!

 

 

우리나라 엄마들의 숙명이죠. 출산 후에 호르몬 영향과 육아로 인한 생활 패턴이 바뀌면서 신체에 커다란 변화가 생기는데요. 연예인 안선영 씨도 예외가 아니었어요.ㅠ 

 

육아에 바쁘게 생활하면서 자신을 돌 볼 시간이 없으셨는데요. 그렇게 생활하다가 출산 후 1년 후 샤워하고 나오는데... 듣게 된 남편의 독설 한마디!

 

"산돼지인 줄 알았네...."

 

그때 충격을 받고 거울을 봤는데 자신의 안 예쁜 사람이 서있었다고 하네요. 머리도 수세미 같고 몸도 늘어지고..ㅠㅠ

 

남편은 고의적으로 상처주려 한 말은 아닐 것에요. 그 말 한마디가 안선영 씨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고 꾸준히 헬스장에 출근하셨고 다이어트 아이콘의 삶을 살게 되었어요.

 

 

다시 살이 절대 찌기 싫은 이유는 살이 쪘을 때의 무기력함, 나약해지는 마음, 무너지는 자존감 떨치고 나오기 정말 정말 힘들었고, 다이어트 성공하면서 매일 느끼게 된 긍정 에너지, 높아진 자존감, 강해진 체력과 멘탈들을 앞으로 절대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

글과 사진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anney_an_love)

 

 

사실 2018년도에 출산 후에 8킬로를 감량했다고 SNS에 올리셔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그 이후에도 168cm의 늘씬한 키에 55-56킬로를 꾸준히 유지하신다고 하는데요. 나이가 40대인데 우리에게 멋진 다이어트 아이콘이 되어 주고 계시네요.

 

그렇다면 이제  안선영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한 방송인 안선영 씨! 부럽습니다.

 

 

기본적인 안선영 다이어트 식단

1. 3W를 제한

3W라 함은 백색의 음식 3가지를 말해요. 바로 밀가루, 소금, 설탕을 모두 끊는 거예요. 그리고 다이어트 기간에는 커피나 초콜릿 등도 멀리했다고 합니다. 

 

2. 커피는 한잔만

커피의 카페인 중독은 니코틴 중독과 비교할 만큼 중독성이 강하다고 하네요. 커피는 하루에 딱 한잔만 텀블러에 넣어 마시고 거기에 물을 계속 보충해서 마시는 방식으로 커피의 유혹을 이겨냈다고 해요.

그렇다 보니 저녁에 잠을 쉽게 잘 수 있었고 숙면을 취하니 피부톤도 밝아졌다고 해요.

 

3. 기본적으로 저염식 (모든 다이어트의 기본)

 

안선영 다이어트 식단

인스타그램을 들어가서 사진을 보다 보니 다이어트 챌린지를 꾸준히 하시는 걸 알았어요.

벌써 '6기 식단표'면 인기가 있었고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계속하셨던 거겠죠?

 

홍보용 다이어트 제품이 일부 포함되긴 했지만 안선영 씨가 직접 먹어보고 효과를 보아서 홍보하시는 거기 때문에 믿을만하네요.

 

 

아침: 레이핏 핑크라벨 + 락토프리 우유나 무가당두유

 

 

곰곰 고소한 무가당 플레인 두유

COUPANG

www.coupang.com

 

점심: 일반식 (저염 고단백으로)

 

▶간식: 바로 먹는 뮤즐리 / 브로콜리, 콜라비 등등 식이섬유 많은 야채 듬뿍 섭취! / 오이, 당근, 양배추, 피방은 언제든 넉넉히!

 

▶운동 후: 레이핏 핑크라벨 한컵 보충

 

▶저녁: 레이핏 핑크라벨 + 락토프리 우유나 무가당 두유

 

 

남양유업 편안하게 소화되는 고소한 락토프리 맛있는 우유 GT

COUPANG

www.coupang.com

 

안선영 다이어트 식단 (#확찐자 탈추 일주일 플랜)

아래는 오래전에 사용하신 식단인데 참고하세요. 최신 식단과 큰 차이는 없는 거 같아요.

 

 

안선영 다이어트 운동법

다이어트 아이콘! 안선영 씨가 올리신 4주 챌린지 플랜 다이어트 운동법이에요.

정말 대단하네요. 살이 안 빠질 수 없겠죠? 

 

기본적으로 안선영 씨는 다이어트 기간 동안 아침에 공복 유산소 운동을 1시간 이상씩 했고, 주로 러닝머신이나 사이클을 탔다고 합니다. 

 

오후나 저녁에는 웜업으로 유산소 운동 20분 정도를 한 다음 본격적인 근력 운동을 한 시간하고 마무리로 유산소 운동을 40분 이상 했다고 합니다.

 

가장 큰 성형 효과는 바로 다이어트라고도 하는데요. 더 어려지고 탄력적으로 섹시한 몸매가 부각되네요.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여기까지 안선영씨 다이어트 식단과 안선영 인스타그램 사진을 함께 보았어요.

안선영씨 지금처럼 밝은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이어트 아이콘이 되어 주길 바래요!

그리고 이 글을 보신 분들도 다이어트 식단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건강하세요!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