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영지 키 몸무게? 나이, 학력 그리고 다이어트 방법까지

by 기드리다 2021. 5. 21.

요즘 떠오르는 대세! 생기 발랄한 에너지로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이영지가 10kg를 감량하면 외모에 리즈를 찍고 사람들에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영지 키 몸무게와 함께 다이어트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지는 2019년 엠넷 '고등래퍼3에 우승을 하면서 유명했는데요.

 

이영지-고등래퍼3
이영지-고등래퍼3

 

이영지에 대해 간단하게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사람들에 프로필을 보면 더 그 사람을 잘 이해하고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이영지 나이와 출생지

2002년 9월 10일 출생하여 만으로 18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입니다.

 

이영지 학력

  • 서울양동초등학교 졸업
  • 양강중학교 졸업
  • 신서고등학교 졸업

 

이영지-다이어트
이영지 다이어트 사진 (출처: 이영지 인스타)
이영지-다이어트후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 광고 촬영중 ((출처: 이영지 인스타)

 

이영지 키, 몸무게

이영지 키는 176cm입니다.(인스타에서 알려줌) 고등래퍼 출연 당시 172cm였는데 그 사이 컸다고 합니다.  인기 유튜버 밥굽납에 출연했을 때 밥굽남이 182cm에 몸무게가 120kg라고 하는데 전혀 작아 보이지 않더라고요.

 

이영지 몸무게는 정확히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10kg를 감량하면서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영지 체형을 봤을 때 다이어트 전에는 70kg 대로 보입니다.

 

이영지 다이어트 방법

이영지는 한달만에 10kg를 감량하며 한다면 하는 성격이라는 걸 확실히 보여줬는데요.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요인을 아래 3가지로 설명했어요.

 

 

1.  다이어트 보조 식품 30%

다이어트 보조제 광고 모델('세리박스')로 활동하고 있죠?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위험한 성분을 사용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일단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승인된 성분만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어느 정도는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과도하게 사용하면 안 되겠죠? 보조제는 보조하는 역할만 하니까요.

 

2. 운동 50%

이영지 운동을 필라테스로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필라테스는 유산소 운동은 아닙니다. 하지만 근력 강화를 통해 기초대사량을 늘리고 자세 교정 효과로 몸의 라인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3 식단 20%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핫도그도 포기하고 다이어트에 몰두했다고 합니다. 한 번씩 치팅데이를 통해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풀었다고 해요.

 

이상으로 이영지 키 몸무게? 나이, 학력 그리고 다이어트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현재 12kg까지 감량했으나 요요로 3kg 증가 후에도 끊임없이 관리하여 리즈를 경신하는 이영지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손나은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자극사진 모음 (동생, 보조제)

 

손나은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자극사진 모음 (동생, 보조제)

오늘은 묘한 매력이 무한 발산하는 손나은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다어이트 자극사진을 모아봤어요. 그리고 손나은 양의 동생에 대한 정보와 다이어트 보조제 정도 같이 확인하실게요. ▶출생:

lucidfalling.tistory.com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및 추천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및 추천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및 추천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미란다 커와 장윤주 사진으로 몇 장으로 동기부여 하실게요! 현재 시중에서 가장 잘 팔리고 인기 있는 다이

lucidfalling.tistory.com

빅마마 가수 이영현 다이어트 방법

 

빅마마 가수 이영현 다이어트 방법

빅마마 가수 이영현을 기억하시나요? 한 때 가창력으로 승부하여 최고의 인기를 누렸는데요. 푸근한 이미지였던 빅마마 가수 이영현이 -33 kg을 감량하며 변신에 성공했다고 하여 이영현 다이어

lucidfalling.tistory.com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 방법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 방법

아이유 데뷔 시절에 통통했던 볼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인기가 많아졌죠? 어느덧 29살이 된 아이유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같이 배워보시

lucidfall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