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 추천 유명한 신타6 프로틴

by 기드리다 2021. 2. 22.

 

단백질 보충제로 유명한 신타6를 아시나요?

 

신타6라는 브랜드 이름은 10년이 넘도록 많은 운동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명 제품입니다. 지인들에게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할 때 영양 뿐만 아니라 맛도 중요하다고 여길 때 신타6 프로틴 딸기맛을 추천하곤 했었죠.

 

한 두살 나이 들면서 몸이 약해지는 걸 느끼면서 다시 운동을 하려 단백질 보충제 사이트를 돌아다녔다가 반가운

이름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단백질보충제

 

신타6는 유명한 미국 글랜비아 그룹의 [BSN] 비에스엔에서 제조했습니다. BSN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입니다. 운동을 조금 해본 사람에게 상단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미국 직구사이트에서 구매후기가 가장 많은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단백질보충제2

 

이번에 제가 구매한 신타 6 초코릿 밀크쉐이크 1.32 kg(오리지널)입니다. 2.27 kg, 4.56 kg 의 더 큰 용량이 있지만 세월이 지나 약해진 소화 능력에 문제가 있을 까봐 테스트겸 사봤습니다.

 

현재 오플닷컴, 아이허브 등 미국 직구 사이트에서 30 달러 정도에 팔고 있군요. 한화로 34,000원입니다.

 

 

국 직구 사이트에서 원래 예전에는 배송료를 10,000원 받았으나 획기적으로 배송료를 무료로 판매하고 있어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10년 전에도 그랬으나 아직도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직구가 훨씬 싸네요. 거의 30프로?

 

단백질보충제3
1스푼에 22g의 프로틴 보충할 수 있음.

신타6 프로틴 종류 3가지

1. 오리지널

기본적인 오리지널 맛은 달고 흡수력이 좋아 소화에 좋지만 지방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2. 아이솔레이트

아이솔레이는 오리지널보다 맛은 좋지 않지만 단백질 비율이 더 좋습니다. 

단백질이 더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 용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반명 오리지널은 벌크용에 더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엣지

엣지는 위의 2개(오리지널 + 아이솔레이트)의 장점을 합친 제품입니다.

 

단백질보충제4

 

맛은 역시 초코, 딸기, 바나나, 바닐라, 쿠키&크림, 피넛버터 등 여러 맛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딸기맛이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기본적인 초코맛을 구매했습니다. 딸기맛이 우유에 타먹으면 그렇게 맛있다죠.

 

단백질보충제5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 직후나 기상 직후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가장 몸에서 영양소가 필요한 시기인 거죠. 

이름 처럼 보충제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것은 신선하고 가공되지 않은 식품에서 오는 영양소가 좋으니 보충제는 같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보충제6

 

신타6 먹는법

신타6는 1스쿱에 22g 의 단백질을 보충해줍니다. (아이솔레이트는 25g)

 

근력 운동을 하는 성인 남성은 자기 몸무게에 2배의 단백질을 섭취가 기본적인 보디빌딩 이론이라 합니다. 그러므로 70kg 체중일 시 140g의 단백질을 보충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신타6 오리지널은 약 6-7 스쿱을 먹어야 하는군요.

 

 

 

실제로 우리가 먹는 식단에도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식간에 먹거나 운동 전/후로 채워주는 것이 추천되겠습니다.

 

 

 

 

 

단백질보충제7

 

보충제 뚜껑을 따면 위에 하얀 뚜겅이 또 밀봉되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신타6는 그렇지 않네요. 오플닷컴에서 직구한거니 믿어야죠.

 

단백질보충제8

섭취방법

1-2 스푼의 파우더를 물에 섞어 드세요
기호에 따라 하루 1-4번 정도 드시면됩니다
원하는 농도에 따라서 물이나 음료의 양을 조절하십시오
섭취시 단백질 섭취량을 증가시키고, 더 좋은 맛을 위해서 무지방, 저지방 우유나 콩 음료에 사용하십시오
건강한 성인의 경우, 일일 권장량의 고단백 음식과 프로틴 음료를 섭취하고 소모하기 위해, 올바른 식단과 충분한 운동을 하십시오

출처: 오플닷컴

단백질보충제9

제품설명

영양분, 린 근육, 회복에 도움을 주는 (초콜릿 밀크쉐이크 맛) 제품입니다
BSN의 신타-6는최고 퀄리티 순수근육발달 제품입니다
단백질 공급의 지속력과 흡수력의 고품질인 신타6는 복합 단백질 제품입니다
자연적으로 BCAAs 및 기타 필수 및 비 필수 아미노산 을 생성시켜줍니다
평균 순환 시간, 필수지방산, 글루타민 펩티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섬유질 성분이 풍부하며, 한번 섭취시 6 g의 지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스파탐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연적 & 인위적으로 맛을 냈습니다
저 탄수화물 저지방 제품으로 체중증가없는 순수 데피니션에 좋으며 근머슬 증가에 효과적입니다 
의약품이 아닌 건강보조식품입니다

출처: 오플닷컴

단백질보충제10

주의사항

본제품을 사용하기전에, 건강상태를 할수 없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중이거나, 임신중, 임신계획중, 모유수유중이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제품을 섭취 중 이상반응이 있으면 사용량을 줄이거나 중단하십시오
18세 미만은 사용할수 없습니다
어린이나 애완동물이 닿지 않는곳에 보관하십시오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곳에 보관하세요
알러지 경고: 우유, 계란, 콩, 조개, 생선오일, 견과류, 땅콩 등을 제조하는곳에서 생산합니다

출처: 오플닷컴

단백질보충제11
단백질 보충제 추천

 

사우아디아라비아에서 해외 근무할 때 바레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쉐이커입니다. 오랜 만에 다시 꺼내어 사용해보니 기분이 묘하군요. 역시 큼직하니 좋습니다.

 

신타6 초코맛

신타6 초코맛은 비린맛이나 그런게 없이 잘 녹고 목 넘김도 좋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가장 맞는 특화된 보충제라 할 수 있어요. 특히 우유에 타 먹으면 더 맛있죠. 

하지만 계속 반복적으로 먹다보면 모든지 질리게 되어 있죠. 먹는 것도 훈련이라 느낍니다..

 

단백질보충제12

 

이상으로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신타6 프로틴을 소개해드렸습니다. 

 

10년 전에는 확실히 국내 단백질 보충제는 거의 쓰레기 같았으나 최근에는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군요. 

다양한 단백질 제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게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